(9/18, 제주) 국제학교 학생들의 SKY 및 국내 대학 수시 학생부종합전형 설명회

마감 휴브레인2 4,297 2019.08.21 11:31
지역 제주 장소 제주 항공우주호텔
일자 2019-09-18 시간 10시
주제 국제학교 학생들의 SKY 및 국내 대학 수시 학생부종합전형 설명회
대상 국제학교 재학생 학부모
접수문의 휴브레인입시컨설팅센터 전화번호 025589283

 

[국제학교 학생들의 SKY 및 국내 대학 수시 학생부종합전형 설명회]

 

국제학교 출신 학생들의 SKY등 명문대 입학이 국내고 출신 보다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작년 미국 얼바인 고교 출신 학생이 서울대 의대에 수시 학생부종합전형으로 국내고 학생들과 함께 지원하여 합격하였습니다.

 

국제학교 학생들이 국내대학 수시 학생부종합전형에서 경쟁력을 갖는 이유는 국내 대학들이 고교와 대학의 연계 교육과정의 AP IB 교육과정을 중요하게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국내고의 경우에는 학생부를 제출해야 하나 국제학교의 경우에는 학생부가 없기에 학생부에 준하는 활동서류를 개별적으로 제출할 수 있기에 10학년 과정부터 학생부종합전형에 대비한 맞춤식 준비를 하면 학생부를 잘 적어주지 않는 국내 일반고보다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제학교 학생들의 수시 학생부종합전형 인원이 대폭 늘어나고 있습니다. 서울대는 학생부 종합전형에 모두 지원할 수 있고 연세대는 내년에 해외고와 국제학교 출신만이 지원할 수 있는 학생부종합전형 국제형으로 올해보다 177명 늘어난 293명을 선발합니다. 고려대의 경우는 수시 학생부종합전형과 특기자 전형에 국내 일반고 학생과 함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치동에서 영재고 및 하나고, 외대부고, 상산고 등의 자사고와 대원외고, 청심국제고 등의 외고/국제고 학생 등 상위권 학생들을 가장 많이 컨설팅하는 휴브레인 신동엽대표가 국제학교 학생들의 국내대학 수시 학생부종합전형과 특기자 전형 100%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휴브레인에서는 국제학교 학생들의 컨설팅을 하고 있고 금년에도 SKY 및 의대 입시를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국제학교 학생들의 수시 학생부종합전형 맞춤식 전략과 준비요령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설명회 일정]

▷일시: 9 18 10

장소: 항공우주호텔

연사: 신동엽 대표


 

참가신청서